서예지 인스타
"서예지 기자해견을 통해서라도 억울함 풀길"

배우 서예지를 향한 각종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예지를 옹호하는 글이 게재됐다.

서예지와 촬영을 함께했다는 누리꾼 A씨는 "이번 사건 전후 사정 밝혀지지 않은 부분이 많다"고 서두를 열었다.

이어 "나중에 진실은 밝혀지리라 믿고 있다가 소설 같은 뉴스에 잠이 안 온다"라고 운을뗐다.

A씨는 해당 업계에서 13년째 근무 중이라고 밝히며 "서예지는 내가 13년을 일하면서 만난 연예인 중 가장 좋았던 기억으로 남는 여배우 중 한 명이다. 여우처럼 앞에서 웃다가 뒤로 칼 꽂는 여배우들이 수없이 많은데, 서예지는 참 솔직하고 소탈한 성격"이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로드매니저가 당시 접촉사고를 여러 번 냈다. 그중 한 번은 졸다가 접촉사고를 내서 새벽 촬영에 스태프들이 쫓아가서 확인한 적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서예지는 현장에서 로드매니저에게 좀 더 자라고 했다. 당연히 죽을 뻔하다 살았으니 잔소리도 했다. 근데 나라면 더 심하게 화냈을 거 같다"며 "아무튼 서예지는 대놓고 이야기하지, 뒤로 나쁜 말을 하거나 스태프들 밥줄 자르는 그런 사람이 아니다. 함께 일하는 스태프들을 정말 잘 챙긴다"고 주장했다.

A씨의 주장에 따르면 서예지는 작품이 끝나고 자기 스태프들만 꾸린 후 사비 2000만 원을 들여서 해외여행을 다녀왔다.

A씨는 "서예지 같은 여배우는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드라마가 잘 되거나 반응이 좋으면 보통 여배우들은 공주과라서 자기들 덕이라 생각한다. 그런데 서예지는 좋은 드라마를 만든 스태프들과 자신을 서포트하고 노력한 스태프 덕이라고 생각해주는 사람"이라며 "스태프를 하인 취급하는 여배우들과는 전혀 결이 다른 사람이다. 스태프를 친구이자 동료로 생각하고 아껴주는 게 느껴진다"고 전했다.

또한 "정말 소탈하고 인성이 좋은 서예지다. 사실 모 연예인 사건 조종설이 나온 배경에 서예지가 억울한 이야기가 있다. 그건 언젠가 진실이 밝혀지리라 믿으며 기다려 본다. 진실은 가라앉지 않는다"며 "그동안 본인들의 실수로 서예지와 일하면서 폐를 끼친 스태프들이 어그로 이야기를 펼치는 걸 두고 볼 수 없다. 나를 비롯해 많은 스태프는 기자회견을 통해서라도 서예지의 억울함이 밝혀지길 간절히 소망한다"고 알렸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