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선비도서관, 2021년 온택트 학부모 특강 홍보물
영주선비도서관, 2021년 온택트 학부모 특강 홍보물

(영주=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영주선비도서관(관장 이철연)은 5월부터 11월까지 4회에 걸쳐 학부모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2021년 온택트(on-tact) 학부모 특강’을 운영한다.

이번 특강은 자녀교육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내실 있는 학부모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하였으며, 코로나19의 지역사회 감염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화상회의 시스템(ZOOM)을 활용해 실시간 쌍방향으로 진행된다.

첫 시작은 5월 12일에 ‘초3보다 중요한 학년은 없습니다’의 저자인 해피이선생을 초청하여 코로나 시대 혼자서 하는 공부의 중요성을 주제로 올바른 자기주도학습 방법에 대해 학부모들과 소통한다.

이어 7월부터 3회에 걸쳐 △초등 매일 글쓰기의 힘 △엄마 책 읽기의 힘 △진로진학을 위한 전략적 독서를 주제로 특강이 이어진다.

이철연 관장은 “앞으로도 자녀교육을 위한 내실 있는 학부모 교육을 확대해 학생과 학부모 모두가 만족하는 삶의 힘을 키우는 따뜻한 경북교육 실현에 앞장서겠다.” 며 “코로나19의 감염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함에 따라 보다 많은 학부모들이 참여해 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특강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누리집(www.gbelib.kr/yj)을 참고하거나 문헌정보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