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이 팬 투표를 통해 3월 한 달간 팀 내에서 가장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월간 MVP’를 선정한다.

월간 MVP 팬 투표는 경기별 한국프로축구연맹 평점, 스포츠 데이터 전문 분석 업체인 비프로 평점 등을 기반으로 3명의 후보를 선별한 후,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팬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받은 1명의 선수를 선정한다.

올 시즌 첫 월간 MVP 후보 3인에는 수비수 김민덕, 미드필더 에디뉴와 이진현이 선정되었다.

울산현대를 거쳐 2021시즌 대전에 합류한 수비수 김민덕은 현재까지 치러진 리그 5경기 모두 풀타임 선발 출전하며 대전의 수비 라인을 책임지고 있다. 빠른 스피드와 뛰어난 대인방어 능력을 바탕으로 팀 내 높은 공헌도를 기록 중인 김민덕은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바탕으로 대전 수비진의 중심축으로 활약하고 있다.

에디뉴는 올 시즌 치러진 5경기에서 2득점을 올리며 팀 내 득점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중요한 순간마다 공격 포인트를 올리며 대전 공격을 이끌고 있는 에디뉴는 부천과의 개막전에서 후반 막판 결승골을 기록하며 팀 승리에 견인했고, 1라운드 베스트일레븐에 선정되기도 했다.

올 시즌 대전으로 이적한 미드필더 이진현은 국가대표 차출로 인한 5R 전남전을 제외하고 개막 후 치러진 모든 경기에 선발 출장하며 대전 중원의 핵심 선수로 활약 중이다. 4경기에서 1득점 1도움을 기록하고 있는 이진현은 왕성한 활동량을 바탕으로 경기를 조율하며 공수 양면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월간 MVP 투표는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