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필품키트는 부산진구 지역 복지관을 통해 저소득 및 취약계층 아동 가정 150가정에 전달

굿네이버스 영남지역본부, 부산진구청에 '덕킹(THEKKING)'과 '가수 영탁'이 후원한 코로나19 취약계층 지원 생필품키트 전달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굿네이버스 영남지역본부는 지난 1일 부산진구청에 코로나 19 취약계층 지원 생필품 키트를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생필품 키트는 부산진구 지역 4개 복지관을 통해 취약계층 150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생필품 키트는 K-POP 팬덤 플랫폼 '덕킹'에서 가수 영탁의 이름으로 전달한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지난 1일 부산진구청에서 '생필품 키트' 전달식 모습/제공=네이버스 영남지역본부
지난 1일 부산진구청에서 '생필품 키트' 전달식 모습/제공=네이버스 영남지역본부

안정하 굿네이버스 영남지역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 가정에 행복을 선물할 수 있어 기쁘다"며 "생필품 키트를 통해 코로나19의 어려움을 '찐' 행복으로 바꿀 수 있도록 부산진구청과 부산진구 복지관과 협력해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서은숙 부산진구청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가치를 높이는 뜻깊은 활동이 많이 있는데, 가수 영탁님이 부산진구에 물품을 후원해 주심에 감사하다"며 "부산진구의 4개 복지관을 통해 아동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류강렬 개금종합사회복지관장은 "코로나19 상황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생필품키트를 통해 지역주민들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마음을 잘 전하겠다"고 전했다. 

K-POP 팬덤 플랫폼 '덕킹'은 지난해 누적 투표수 1위를 차지한 아티스트의 이름으로 기부금을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가수 영탁이 총 2억7158만380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굿네이버스 영남지역본부는 지역의 욕구에 맞는 사업방향을 가지고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아동친화적인 지역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