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fnc엔터테이먼트
출처-fnc엔터테이먼트

배우 강찬희가 종영소감을 통해 ‘가시리잇고’ 시청자들에게 인사했다.

강찬희는 KT Seezn(시즌) 최초의 미드폼 드라마/SKY 오리지널 드라마 ‘가시리잇고’에서 과거에서 온 천재 뮤지션 박연을 연기해 호평을 받았다.

그는 과거에 풍류를 즐기는 여유부터 현대에 낯선 신문물을 경험하며 겪는 모습까지 완벽하게 표현해 재미를 더했다.

소속사를 통해 강찬희는 “‘가시리잇고’란 좋은 작품에 참여할 수 있어 행복했다. 감독님, 동료 배우들뿐만 아니라 촬영하면서 인연을 맺게 된 스태프분을 통해 많이 배운 작품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가시리잇고’를 통해 사극의 매력을 다시 한번 느꼈다. 박연이란 캐릭터를 연기하며 감정 표현에 적극적인 모습과 매사에 진실된 마음을 배울 수 있어 감사했다. 마지막으로 ‘가시리잇고’를 사랑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더 발전된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강찬희는 SF9으로 돌아가 Mnet 예능프로그램 ‘킹덤: 레전더리 워’에 출연, 다양한 퍼포먼스와 비주얼의 무대로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올 상반기 방송 예정인 KBS2 드라마 ‘이미테이션’에서 TOP 아이돌 그룹 샥스의 멤버 이은조 역을 맡아 촬영에 한창이다.

지난 2009년 MBC 드라마 선덕여왕으로 데뷔한 강찬희는 지난 2000년 1월 17일에 대전 서구에서 태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가수로서의 활동은 지난 2016년 SF9 1st Debut Single Album 《Feeling Sensation》로 데뷔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