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9일 오후 7시 출제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노이즈 캔슬링과 프리미엄 사운드로 압도적 성능을 자랑하는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를 라이브 특가로 쏩니다! 오늘만 OOOOO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저가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한정 특가를 놓치지 마세요. OO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ㅇㅅㅌㄹㅁ)?"에서 빈칸을 채우는 것이다.

앱스토리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앱스토리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앱스토리몰은 2-way 스피커와 인텔리전트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으로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를 신규 출시했다.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는 11mm 대형 우퍼와 왜곡을 최소화한 6.5mm 트위터로 이루어진 2-way 스피커로 풍부하고 파워풀한 중저음과 부드럽고 깨끗한 고음으로 정확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3개의 마이크와 보이스 픽업 유닛으로 사용자의 음성과 불필요한 소리를 분리해 최대한 선명하게 들을 수 있게 해주며, 윈드실드 기술을 적용해 바람이 심하게 부는 야외에서도 깨끗한 통화 품질을 자랑한다.

무선 이어폰 중 가장 진화한 인텔리전트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는 내외부 마이크가 실시간으로 소음을 모니터링해 주변 소음을 최대 99% 걸러준다.

뿐만 아니라 이어폰을 귀에서 빼지 않고 대화할 수 있도록 주변 소리 듣기 기능을 제공하는데, 사용자의 목소리를 감지해 자동으로 ANC와 주변 소리 듣기 기능을 전환해줘 한결 편리하다.

정답은 앱스토리몰 이다.

한편 캐시워크는 정답자에 한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