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더마EMS샷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최신 정답은?
메디큐브 더마EMS샷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최신 정답은?

메디큐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화제다.

9일 오전 11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는 메디큐브 관련 문제가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문제는 "메디큐브는 뷰티기기 더마EMS샷 사전예약시 에이지알 OOO젤세럼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다.

최근 기능성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프리미엄 멤버십인 ‘M-Club’을 출시했다.

메디큐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는 ‘M-Club’ 멤버십은 첫 가입 연회비 3만 9900원이 적립금으로 100% 페이백 된다.

특히 가입과 동시에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 메디큐브 M-Club 멤버십에 가입하면 적립금, 할인 쿠폰 지급, 생일기념 20% 할인 쿠폰은 물론 무제한 무료 배송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구매 적립금은 기존 회원 0.1%에서 큰 폭 확대된 2%로 적립되며 매달 2장씩 지급되는 멤버십 전용 50% 할인쿠폰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키토선생 저탄고지 도시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업데이트'
키토선생 저탄고지 도시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업데이트'

정답은 '부스터'다.

두 번째 퀴즈는 "메디큐브 뷰티기기 더마 EMS샷은 프리미엄 000 에너지로 속근육을 부드럽게 움직여 주름을 개선합니다.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ㅈㅈㅍ)"다.

정답은 '중주파'다.

세 번째 퀴즈는 "메디큐브는 뷰티기기 더마 EMS 샷을 최대 00%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M-Club 멤버십 서비스를 오픈했습니다. 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50'이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을 맞추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