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우 해명, 학폭 논란에 선 긋기(사진= JTBC)
심은우 공식입장, 학폭 논란에 '발끈'(사진= JTBC)

심은우(본명 박소리)가 학교폭력(학폭) 의혹에 해명했다.

9일 심은우 소속사 앤유앤에이컴퍼니 측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을 보고 본인과 주변 지인들에게 확인한 결과, 글 작성자와 사이가 안 좋았던 건 사실이지만, 물리적인 폭력이나 사회적으로 문제가 될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앞서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부부의 세계 심은우(박소리) 학교 폭력 용기 내 고발합니다”란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 A씨는 중학교 1학년 때 심은우의 주도하에 따돌림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신체적 폭력은 아니지만 미칠 것 같은 정서적 폭력을 주도했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박소리는 잘나가는 일진이었고, 학교에서 입김도 셌다. 박소리 무리와 싸우게 된 이후로, 지나가다 만나면 박소리와 일진들은 저를 둘러싸고 욕을 하는 것은 기본이었다. 저에 대해 있지도 않은 이야기를 지어내어 저랑 친했던 친구들 사이를 이간질했다”고 설명했다.

A씨는 “그 결과 저는 중학교 1학년부터 왕따로 생활했고, 힘겨운 학교생활을 보냈다. 결국 중학교 3학년 때는 전학 갔다. 그 이후에도 몇 번의 전학을 거치는 등 어려운 학창 시절을 보냈다. 집 전체도 저 때문에 힘든 나날들을 보냈다. 지옥 같은 나날들이었다”고 적었다.

이에 소속사 측은 “주변 사람들에게도 혹시 사과해야 할 문제 행동을 한 부분이 있는지 확인했지만 그런 내용은 없었다”는 입장을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