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 캐네디언 파이토젠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8일 오후 8시 출제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여성호르몬의 항상성을 유지해 생리통, PMS, 여성 갱년기 등의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캐나다 프리미엄 여성 영양제 이름은 OOOO이다. (힌트: ㅍㅇㅌㅈ)?"에서 빈칸을 채우는 것이다.

로얄 캐네디언 파이토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로얄 캐네디언 파이토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캐나다 건강식품 브랜드 로얄 캐네디언이 2021년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해 ‘SHE INSPIRES ME’ 캠페인을 전개하며 3월 8일 당일에는 여성의 날 특집 네이버 라이브 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파이토젠 여성의 날 캠페인은 나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과 영감을 준 여성을 지목하고 그 스토리를 공유하며 여성 연대와 권익에 목소리를 더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로얄 캐네디언은 매년 여성의 날을 맞이해 다양한 캠페인을 운영하며 기획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여성의 날에는 세계 각국 여성들이 자신이 영감 받은 여성과 그 스토리를 공유하는 ‘She Inspires Me’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으며, 여성 호르몬 불균형 문제를 직면한 여성들과 제3세계 난민 여성들을 파이토젠으로 돕는 스토리의 영상도 함께 선보였다.

로얄 캐네디언 파이토젠의 여성의 날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영상, 바이올렛 박스는 캐나다 공식 사이트 및 로얄 캐네디언 직영 스마트스토어,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정답은 파이토젠이다.

한편 캐시워크는 정답자에 한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