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성진 깜짝 입대 이유는?(사진= 소속사 제공)
데이식스 성진 깜짝 입대 이유는?(사진=데이식스 브이라이브 캡처)

데이식스 성진 깜짝 입대 소식이 전해졌다.

8일 성진은 데이식스 공식 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밝혔다.

성진은 "충성! 오늘 입대를 하게 됐다. 입대날이 정해진 건 한 달 정도 됐는데 미리 이야기하면 한 달 동안 걱정할 것 같아 최대한 조용히 들어가려고 미뤘다"고 말했다.

이어 "많이들 놀랐을 거라 생각한다. 우리 활동뿐 아니라 누구든 달가워하는 소식은 아닐 거다. 그래서 최대한 늦게 알리려고 했던 거 이해해 주셨으면 좋겠다. 몸 건강히 잘 다녀오겠다. 마음은 홀가분하긴 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앨범 준비는 다 끝내 놓고 가는 거니까 타이밍은 솔직히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또한 8일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고자 금일 자로 성진이 현역 입대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별도의 공식 일정 없이, 그리고 조용히 입소하기를 희망하는 성진 본인의 의사를 존중하여 입소는 비공개로 진행됐다"며 "My Day(공식 팬덤명) 여러분께 직접 입대 소식을 알리고 싶다는 성진 뜻에 따라 당일 갑작스럽게 소식을 전하게 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성진은 지난해 5월 심리적 불안증세 등 건강상의 이유로 팀활동을 중단했던 바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