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9 편예브라 편예팬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업데이트
슬림9 편예브라 편예팬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업데이트

슬림9 편예브라 편예팬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화제다.

8일 오후 2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는 슬림9 편예브라 편예팬티 관련 문제가 공개됐다.

이날 출제된 문제는 "편예브라의 리프팅 내츨 패널은 우수한 탄력의 OOOO를 사용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 : ㅍㅇㄴㅌ)"다.

슬림9 측은 볼륨감을 원하지만 편안한 속옷을 찾는 사람, 디자인이 예쁜 편안한 속옷을 찾는 사람, 한 가지 속옷으로 여러 분위기를 내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하다고 전했다.

해당 상품은 커버 W업 몰드로 가슴을 전체적으로 감싸줘 탄력 있고 풍성한 볼륨감을 제공한다는 게 당사의 설명읻.

특히 브라의 중심을 낮춘 설계로 가슴을 가운데로 모아줘 자연스럽고 예쁜 쉐입을 만들어준다.

또한 늑골을 압박하는 와이어가 없어 극강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정답은 '파워네트'다.

두 번째 퀴즈는 "편예브라는 가슴을 전체적으로 감싸주는 슬림9만의 00 W업 몰드로 가슴을 밑 가슴부터 윗가 슴까지 빈틈없이 채워주어 탄력 있고 풍성한 볼륨감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말 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ㅋㅂ)"다.

정답은 '커버'다.

네번째 퀴즈는 "편예브라는 0000여서 늑골을 압박 없이 착용시 극강의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ㄴㅇㅇㅇ)"이며 정답은 노와이어이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을 맞추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