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솔비가 곰팡이 케이크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솔비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페에서 최근 일어난 일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우선 피해자 분께 정말 죄송합니다. 너무 놀라셨을 것 같아요. 아이가 그 케이크를 먹었다는 사실을 듣고 저도 너무 속상하고 가슴이 아픕니다”고 털어놨다.그는 “저 역시 피해자 분께 진심을 다해 사과드리고, 최선을 다해 이 일이 해결될 수 있도록 함께 책임지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제가 사건을 몰랐던 기간 동안 힘들었을 피해자를 생각하니 저 또한 마음이 아프고 죄송스럽습니다”라며 사과의 말을 전했다.이어 “저도 너무 놀랍고 한편으로는 아이가 먹었다는 사실에 화가 납니다. 저도 직접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해결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앞서 솔비가 디자인한 ‘솔비 케이크’로 유명한 카페에서 곰팡이가 가득한 케이크를 팔아 공분을 샀다. 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곰팡이를 돈 주고 구매해 아이들이 먹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에 따르면 카페 대표는 판매한 케이크가 진열상품으로 판매용이 아니라고 해명했다.작성자는 “케이크를 살 때 곰팡이 케이크 외의 다른 판매 케이크도 한 쇼케이스 속에 진열돼 있었다. 둥둥 떠다니는 곰팡이균은 다 어디로 갔겠느냐”고 비판했다. 또 케이크를 먹은 아이의 안부도 묻지 않은 채 변명만 하고는 보상금 200만 원을 제시했으며, 그 절반은 그 카페 상품권이었다고 설명했다.해당 카페 측은 SNS에 “3월 1일 쇼케이스에 진열돼 있는 전시용 케이크와 판매용 케이크의 디스플레이가 정확히 구분되지 않아 전시용 케이크를 판매용으로 아시고 구입을 원하셨다”며 “저희 아르바이트 직원도 구별하지 못해 손상된 전시용 케이크가 실수로 판매되는 일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솔비 '곰팡이케이크' 사과 "나도 화가나...책임지겠다"

가수 솔비가 곰팡이 케이크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솔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페에서 최근 일어난 일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우선 피해자 분께 정말 죄송합니다. 너무 놀라셨을 것 같아요. 아이가 그 케이크를 먹었다는 사실을 듣고 저도 너무 속상하고 가슴이 아픕니다”고 털어놨다.

그는 “저 역시 피해자 분께 진심을 다해 사과드리고, 최선을 다해 이 일이 해결될 수 있도록 함께 책임지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제가 사건을 몰랐던 기간 동안 힘들었을 피해자를 생각하니 저 또한 마음이 아프고 죄송스럽습니다”라며 사과의 말을 전했다.

이어 “저도 너무 놀랍고 한편으로는 아이가 먹었다는 사실에 화가 납니다. 저도 직접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해결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솔비가 디자인한 ‘솔비 케이크’로 유명한 카페에서 곰팡이가 가득한 케이크를 팔아 공분을 샀다. 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곰팡이를 돈 주고 구매해 아이들이 먹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에 따르면 카페 대표는 판매한 케이크가 진열상품으로 판매용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작성자는 “케이크를 살 때 곰팡이 케이크 외의 다른 판매 케이크도 한 쇼케이스 속에 진열돼 있었다. 둥둥 떠다니는 곰팡이균은 다 어디로 갔겠느냐”고 비판했다. 또 케이크를 먹은 아이의 안부도 묻지 않은 채 변명만 하고는 보상금 200만 원을 제시했으며, 그 절반은 그 카페 상품권이었다고 설명했다.

해당 카페 측은 SNS에 “3월 1일 쇼케이스에 진열돼 있는 전시용 케이크와 판매용 케이크의 디스플레이가 정확히 구분되지 않아 전시용 케이크를 판매용으로 아시고 구입을 원하셨다”며 “저희 아르바이트 직원도 구별하지 못해 손상된 전시용 케이크가 실수로 판매되는 일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