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조 인스타그램

유니티 윤조가 이현주를 응원하는 게시물로 인해 악성DM 피해를 토로했다.

윤조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DM사진과 함께 자신의 의견을 전달했다.

DM 작성자는 "악플은 그만이라는 인터뷰를 봤다"고 하며 "최소한 같은 업종에서 있는 분이라면 악플의 떡밥을 제공하지 말아야 하는 게 맞는 거 아닌가요?"라고 보냈다.

이에 윤조는 "나는 떡밥 준 적도 없고 사람들 떠드는 게 내 탓은 아니잖아요. 내 말 하나로 여론이 바뀌는 것도 아니고 누군가가 나의 글을 보고 고마워하고 힘을 냈으면 전 그걸로 됐어요. 난 누구 편이다 말한 적도 없지만 내가 응원하는 사람은 있어요"라고 썼다.

그러면서 "그건 개인의 자유고 내가 애정하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는 거 아닌가요. 연예인이면 내 생각도 감춰야 하고 응원도 못 해요? 정말 너무 각박한 세상이네요. 악플러는 그러려니 한다니… 요즘 이런 디엠들이 너무 많이 와서 기분이 좋지 않네요. 응원해주시는 분들 디엠 보면서 기분 풀어야겠당~"이라고 글을 맺었다.

앞서 윤조는 지난 2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 현주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 부탁한다는 질문이 올라오자 "고민하고 고민하다 대답해요. 우리 유니티 단톡은 오늘도 얘기 중이구요. 많이 힘들겠지만 잘 이겨낼 거라고 전 믿습니다. 그러니 더는 괴롭히지 마세요. 당사자 말고 그 고통을 아는 사람은 없는 거니까 아는 척하면서 쓸데없는 관심으로 괴롭히는 사람들 그만 하세요"라고 답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