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은 김성주 소속사 의혹(사진=유튜브 캡처)

소속사가 없는 것으로 알려진 '미스트롯2' 우승자 양지은이 MC 김성주 소속사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는 '미스트롯2 眞 양지은 김성주와 같은 소속사였다?'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하며 "끝까지 한번 더 파보겠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덧붙였다. 

유튜버 이진호는 "양지은은 지난해 4월 방송된 MBC '오 나의 파트너' 이후 지금의 소속사와 계약을 맺었다. 이 소속사에서는 양지은의 추가 합격 당시 비행기 티켓과 호텔, 여자 매니저 등을 붙여줘 케어하게 했다"고 주장했다. 

"충격적인 내용이 아닐 수 없다"는 그는 "왜냐하면 (양지은은) 방송 내내 소속사가 없다고 밝혀온 인물이다. 소속사도 빽도 없는 애엄마가 불쌍하다는 동정표와 함께 아픈 아버지를 위한 사부곡, 특히 진달래 씨 하차 이후 극적으로 합류했다는 점이 어필되면서 폭발적인 지지를 받았다. 그리고 결승전 1,2라운드 휘어잡는 가창력으로 1위를 차지했다. 여기까지는 각본없는 드라마가 따로 없다. 그렇기에 (사전 계약은) 시청자 기만했다는 내용이기 때문에 굉장히 민감할 수 밖에 없는 사항이라고 본다"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해당 소속사 대표 A씨는 양지은이 소속 가수란 부분에 대해 전면 부인했다고 말했다. 이 유튜버는 해당 소속사의 또다른 가수가 ‘미스트롯2’의 오디션에 참여해 30위권에 들었다는 말도 덧붙였다.

팬들과 시청자들이 양지은의 소속사 여부에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는 이유는, 거론되는 기획사가 ‘미스트롯2’의 진행자인 김성주의 소속사이기 때문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