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양지은, 제 2의 임영웅 될까?
'미스트롯2' 양지은, 제 2의 임영웅 될까?

‘미스트롯2’가 막을 내린 가운데 방송중 다양한 논란들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4일 TV조선 ‘미스트롯2’의 마지막 방송이 끝나며 미성년자 출연자 권익침해, 공정성 논란 등이 아직 깔끔하게 끝맺음을 짓지 못해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미스트롯2'는 시작부터 내정자가 존재한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미스트롯2' 시청자들 중 일부가 결성한 진상규명위원회는 '미스트롯2' 지원자 모집 시기와 티저 촬영 일정이 맞지 않는 것을 지적하며, 내정자가 있는 게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이어 무대 조작 의혹도 크게 논란이 됐다. 준결승전에서 보여준 황우림의 '카사노바' 무대가 방송 상으로는 문제가 없었지만,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에서는 황우림의 음이탈 장면이 담긴 것. 

이에 누리꾼들은 제작진이 원본을 편집하고, 보정한 후 방송에 내보낸 것이 아니냐며 항의했다. 이에 TV조선은 "근거 없는 사실과 무분별한 억측으로 프로그램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행위가 발생하는 것에 대해 심히 유감"이라고 선을 그었다. 그러나 누리꾼들은 오디션프로그램에서 무대를 조작하는 것은 공정성에 어긋난다며 반발했다.

이밖에 학교 폭력 논란에 휩싸인 진달래가 하차하는 장면이 구설에 오르기도 했다. 진달래가 눈물을 흘리며 다른 참가자들과 인사하는 모습이 담겨, 가해자를 감싸는 듯한 편집 태도라는 지적이 이어졌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