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SBS 파워FM 라디오 '호란의 파워FM' 홈페이지)
(사진출처=SBS 파워FM 라디오 '호란의 파워FM' 홈페이지)

가수 호란이 한 공무원 관계자에 일침을 가했다.

5일 호란은 자신의 개인SNS에 기사 하나를 게재했다.

해당 기사에는 홍대 인근 라이브 클럽 두 곳에서 발생한 마포구의 공연 강제중단 조처와 관련해 구청 관계자의 발언이 담겨있다.

마포구청 관계자는 매체에 "세종문화회관 같은 곳이 공연장"이라며 "일반음식점에서 하는 칠순잔치 같은 건 코로나19 전에야 그냥 넘어갔던 거지, 코로나19 이후에는 당연히 안 되는 것 아니겠냐"고 답변했다.

이에 호란은 "오만하고 오만하고 또 오만하다"며 "조치의 형평성에 대한 논의는 미뤄두고라도, 열정과 헌신과 사명감으로 이 힘든 시기에도 방역지침 지키면서 어렵게 음악의 터전을 지켜가고 있는 라이브클럽들에 대해 저따위 표현을 부끄러운 줄 모르고 내뱉는 못 배운 인간에게는 분노할 가치조차 못 느끼겠다"고 일침을 가했다.

또한 "아마 자기 딴에는 저렇게 말하면서 '흠흠 알겠냐? 나는 세종문화회관 정도 되는 데서 하는 하이-크라쓰한 음악만 인정하는 그런 고상한 인간이다 이 말이야' 정도 기분이었겠지만, 안타깝게도 저런 소리가 자신의 무식함과 교양 없음과 소양 없음을 지극히 투명하게 전시한다는 사실은 모를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저 정도밖에 안 되는 수준미달의 저능한 인간이 구청 관계자랍시고 혓바닥 놀릴 수 있는 자리에 앉아 있다니 그게 좀 웃기네. 고스톱해서 땄나"며 분노를 표출했다.

이와 관련해 누리꾼들은 "아주 나름 유식한 척하는 표현들을 늘어놓았군요~", "공무원 입장은 전혀 배려가 되지 않았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