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염연구 35년 최규동 박사의 손 끝에서 탄생한 금시조 죽염 선물세트가 답례품 등으로 실용성이 높아 많은 이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금시조 죽염은 죽염 중에서도 명품죽염에 속하는 제품으로, 물 맑고 공기 좋은 강원도 영월에서 죽염장인 최규동 박사가 35년 동안 연구·개발한 건강식품 특허 제551129호를 출원한 상품이다. 이는 100% 국내산 천일염을 대나무 통에 넣고 토종 송진가루와 만을 고집해 8번 구운 뒤, 1번 더 융용시켜 만든 영롱한 자주색을 띄는 자죽염(자색죽염,9회죽염)이다.

금시조 자죽염은 마그네슘·철·칼슘·아연·유황 등 각종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토종 송진으로 2,000℃ 이상의 고온에서 융용하기 때문에 맛도 월등히 차이가 난다. 입자형은 수시로 입에 넣고 침으로 녹여 섭취할 수 있고, 분말형은 양치 등에 사용하면 좋다.

자죽염과 더불어 금시조 영월죽염에서 출시한 생활죽염도 인기다. 일상생활 속에서 실용적으로 사용 할 수 있는 생활죽염은 100% 국내산 천일염을 왕대나무에 넣고 850도 이상의 고온에서 한 번 구워낸 부드러운 알칼리성 죽염이다.

잇몸건강을 위한 가글이나 양치질을 할 때는 물론, 음식 조리 시에나 간장, 된장, 고추장을 담글 때도 사용할 수 있으며, 스크럽 등 피부 미용을 위해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일반 소금보다 입자가 더 곱고 끝맛이 쓰지 않고 달달 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같은 금시조 영월죽염의 제품들은 선물세트로 구성돼 있어 부모님이나 예비 시댁 선물, 답례품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온 가족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 있는 선물인 것은 물론, 고급스러움까지 갖추고 있어 인기가 높다.

금시조 최규동 박사는 “금시조 영월죽염 선물세트는 많은 곳에서 활용될 수 있다. 특히 선물을 주시는 분이나 받으시는 분들 모두가 기분 좋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죽염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최근 죽염의 효능이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얻고 있지만, 믿고 먹을 만한 죽염 제품을 찾기가 어려워 금시조 영월죽염은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믿을 수 있는 품질로 소비자에게 보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금시조 영월죽염의 금시조 고급죽염세트 1호는 고급 생활죽염 500g 2개와 생활죽염 500g 1개, 자죽염 125g, 자죽염수 36cc로 구성되어 있다. 휴대용 용기 1개와 스푼 1개, 고급 선물 케이스, 쇼핑백을 함께 증정한다.

금시조 고급죽염세트 2호는 고급 생활죽염 500g 2개와 생활죽염 500g 2개로, 금시조 고급죽염세트 3호는 고급 생활죽염 500g 1개와 생활죽염 500g 1개, 자죽염수 36cc로 각각 구성되어 있다. 전 상품 모두 고급 선물케이스와 쇼핑백이 제공되어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보다 자세한 문의 및 구매는 금시조 영월죽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