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평창군>
<사진제공=평창군>

(평창=국제뉴스) 서융은 기자 = 평창군이 2021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공약이행우수경영’부문에 최종 선정됐다고 지난 4일 밝혔다.

‘2021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행사는 매경미디어그룹, 매경닷컴, 매경비즈가 주관하고 매일경제신문, MBN,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중소벤처기업부, 동반성장위원회, 식약처가 후원하며 시상은 4일(목) 11시 더플라자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됐다.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은 매년 뛰어난 경영 전략과 성과를 보인 기관과 기업업을 선별해서 그 공로를 치하하는 시상식으로 올해는 ‘따뜻한 경영, 사랑받는 기업’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평창군은 지난해 공약사업 54개 사업 중 51개 사업을 완료(26개, 48.1%) 및 정상추진중(25개, 46.3%)으로 공약사업 이행률이 94.4%에 이르러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향후 공약사업의 100% 이행을 목표로 정상추진 중인 사업의 조속한 완료를 위해 예산의 조기 투입 등 적극 노력하겠다"며"평창 바이오 신도시 건설, 평창형 뉴딜사업 추진, 올림픽 유산사업의 확고한 기틀 마련, 기업과 공공기관 유치를 통한 군민의 행복한 삶, ‘군민이 주인 되는 평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sye1217@hanmail.net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