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충북 충주세무서(서장 정희진)는 3일 오전 모범납세자 및 세정협조자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3층 대강당에서 제55회 납세자의 날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를 마친 후 정희진 서장은 모범납세자 및 초청 인사들과 기념촬영을 했다.

충주세무서 납세자의날 행사 모습(사진=충주세무서)
충주세무서 납세자의날 행사 모습(사진=충주세무서)

이날 기념행사에는 명예세무서장으로 중앙운수(주) 박광석 대표이사, 명예민원봉사실장으로 중원세무법인 유경호사무소 유경호 세무사가 각각 위촉되어 집무체험과 대민봉사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모범납세자 5명과 세정협조자 1명을 표창하고, 성실납세와 세정발전에 힘써온데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이날 1일 명예세무서장으로 위촉된 중앙운수(주) 박광석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국세공무원의 노고를 치하하며 국민을 위한 세정을 펼쳐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행사일에 충주세무서 민원봉사실을 방문한 33번째와 55번째 민원인에게 축하의 꽃다발 및 기념품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가졌다.

한편 이날 33번째 민원봉사실 방문자에 대한 축하 및 기념품 증정이벤트에 이어 모범납세자 수상은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에는 (주) 폴메이드 대표이사 이원일 ▲국세청장 표창은 유림기업 대표 오경근 ▲대전지방국세청장 표창은 (주) 대흥아스콘개발 대표이사 김광현 ▲ 세무서장 표창은 (주) 스타플렉스 대표이사 김세권, 현대산업 대표 임광현, 중원세무법인 유경호 사무소 대표 유경호 등이 수상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