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규 공식입장 "장애 학우 괴롭힘 아냐, 오히려 잘 지내던 사이"(사진=민규 인스타그램)

그룹 세븐틴 멤버 민규가 장애 학우를 괴롭혔다는 의혹과 관련해 소속사가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전했다.

민규의 소속사 플레디스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앞서 제기된 민규의 ‘학폭’ 의혹과 관련해 사실 확인을 마친 일부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소속사는 “아티스트가 장애 학우를 괴롭혔다는 내용이 있었는데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그러면서 수소문 끝에 당사자의 어머니와 연락을 취했으며 확인 결과 피해자로 적시된 장애 학우는 오히려 민규와 잘 지낸 사이였음을 확인받았다고 설명했다.

민규의 소속사는 “나머지 사안들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확인 중에 있다”면서 대면을 원치 않는다는 게시자의 입장을 존중하며 원한다면 언제든 원하는 방식으로 만나 사실을 확인하고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알렸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민규가 일진 무리 중 한명이었으며 돈을 갈취하거나 성희롱을 일삼았다는 폭로가 잇따랐다. 글쓴이는 "중학교 1학년 때 일진 무리에 붙잡혀 언어폭력과 머리를 밀치는 등 가벼운 폭력을 당한 적이 있다"며 "이 모든 상황을 처음부터 웃으며 지켜보고, 4~5m 되는 거리에서 제 얼굴에 콜라 뚜껑을 던져 명중시키고 자지러지게 웃던 사람이 바로 김민규"라고 주장했다. 이에 소속사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강경대응을 시사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