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최근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인 스트레이키즈 현진이 결국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27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트레이 키즈 공식 팬커뮤니티를 통해 현진의 활동과 관련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라며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이어 “현진은 연예인으로서 일체의 활동을 중단 후 자숙할 예정”이라며 “본인의 중학교 시절 거칠고 부적절했던 말로 여러 사람에게 상처를 입혔던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뉘우치고 스스로를 되돌아보며, 상처받았던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그분들의 상처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22일 자신을 현진의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힌 한 네티즌은 과거 현진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했다고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밝혔다.

앞서 현진은 26일 스트레이키즈 공식 SNS에 “학창시절 저의 잘못된 언행으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 지금보다 더 부족했던 시절 제가 했던 행동을 돌아보니 부끄럽고, 변명의 여지가 없다”며 “너무 늦었지만 깊이 반성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제가 사과를 하고 사과를 받아주었다고 해서 과거의 제가 남긴 상처가 완전히 사라지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알기에 깊이 반성하고 있다”라며 “저를 응원해 주셨던 많은 분들께 깊은 실망을 안겨드려 정말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