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진화와 다정하던 한때...불화설에 "가정 지킬것"
함소원 해명, 진화 불화설 솔직한 입장발표

방송인 함소원이 남편 진화와의 불화설에 입을 열었다.

27일 함소원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전날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영상과 함께 "파경설을 쓰신 기자님, 파경설이 조작이라고 방송하신 기자님 저하고 풍문 같이 방송했던 아시는 기자님이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날 함소원은 남편 진화를 언급하며 "일주일 만에 화해했다. 여러분들도 안좋은 적이 있지 않냐"면서 불화를 극복했음을 밝혔다.

그러면서 "남편과 싸운 후 대화를 안 한 채는 못 견딘다"면서 "못 기다린다. 당장 어떻게 해야 한다. 내가 진화를 힘들게 하는 스타일"이라고 솔직히 고백했다.

함소원은 또 "함소원은 "결별설 일부러 낸 거냐"는 네티즌의 질문에 "일부러 내지 않았다. 안 좋은 기사가 진짜 올라왔고, 많은 욕을 먹고 있던 중 저도 스트레스를 받았다. 그래서 남편과 정말 안좋은 시기에 제가 걱정되서 아는 기자분 9분이 연락이 오셨고, 7분에게 똑같이 얘기했다"고 해명했다.

또 "'아내의 맛' 출연료를 올리려고 파경설을 냈다"는 의혹엔 "그건 연예인 분한테 물어봐라. 오히려 결별설이 나면 프로그램에 더 안 좋다. 출연료 올리려고 제가 그랬다는 건 말이 안되는 거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24일 스포츠조선 보도에 따르면 "최근 함소원과 진화의 관계가 급속도로 안 좋아지면서 결별을 택한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한편 함소원은 지난 2018년 초 18살 연하의 진화와 결혼했다. 슬하에 딸 1명이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