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이승윤·정홍일·이무진 '싱어게인' TOP3 출격(사진=방송예고)

'싱어게인' TOP3가 '아는 형님'에서 숨겨둔 예능감을 대방출한다.

오늘(27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싱어게인' TOP3의 주인공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과 이소정이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은 '싱어게인' 최종 4위를 차지한 이소정도 함께한다. 네 사람은 '싱어게인'에서 보여줬던 레전드 무대와 함께 경연 비하인드를 전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20일 '아는 형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예고편이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싱어게인' 우승자인 이승윤은 '아는 형님'만을 위한 특별 무대를 공개해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국민 송'으로 불리는 슈퍼주니어의 'Sorry Sorry'를 이승윤만의 독특한 느낌으로 재해석해 선보인 것. 현장에서 이승윤의 무대를 직접 본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과 신동은 이승윤 버전의 'Sorry Sorry'에 놀라면서도 반가운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에서 TOP3를 차지한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은 매회 독보적인 무대를 펼치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세 사람은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출연하는 JTBC '아는 형님'은 오늘(27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