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토리제이컴퍼니
사진제공=스토리제이컴퍼니

배우 김우석이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주연으로 합류, 일편단심 직진남으로 변신한다.

티빙(TVING) 오리지널 드라마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는 인간의 운명을 쓰는 신 '호윤'(기도훈 분)이 세기의 로맨스를 완성하기 위해 막장 드라마를 쓰는 작가 '체경'(전소니 분)의 습작을 표절하여 명부를 작성하면서 벌어지는 운명 기록 판타지 로맨스로, 극 중 김우석은 드라마국 소속 PD '정바름' 역을 맡았다.

정성 들여 운명을 써 내려가는 신 호윤 덕에 완벽한 운명으로 설계된 배운 남자 정바름은 햇살이 사람으로 태어난다면 '정바름'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해맑은 영혼의 소유자이다. 여기에 타고난 센스와 케이팝, 케이드라마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인정받아 RBS 방송국에 입사하자마자 막장 드라마로 입봉까지하게 되는 능력캐.

그러던 어느 날, 정바름은 호윤으로 인해 자신과는 정반대의 성향인 체경에게 첫눈에 반하게 되는데, 이러한 과정에서 김우석은 사랑에 푹 빠진 인물로 분해 일편단심 직진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2017년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를 통해 데뷔한 이후 무대와 브라운관을 활발하게 오가며 활약해온 김우석은 작품을 거듭할수록 차근차근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 자신만의 필모를 탄탄히 쌓아왔다.

이렇듯 꾸준한 노력이 더해진 안정적인 연기력을 기반으로 대중에게 점차적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김우석인 만큼, 그가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떠한 색깔의 새로운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는 오는 3월 26일 OTT(실시간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티빙을 통해 전편 공개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