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수 출연확정 "정일우·권유리와 보쌈-운명을 훔치다 이끈다"(사진=킹콩 by 스타쉽)
신현수 출연확정 "정일우·권유리와 보쌈-운명을 훔치다 이끈다"(사진=킹콩 by 스타쉽)

배우 신현수가 ‘보쌈-운명을 훔치다’에 출연한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신현수가 MBN ‘보쌈-운명을 훔치다’에 이대엽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사극으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신현수에게 많은 기대와 애정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는 생계형 보쌈꾼이 실수로 옹주를 보쌈하며 벌어지는 파란만장 인생 역전을 그린 로맨스 사극. 극중 신현수가 맡은 ‘이대엽’은 성균관 유생으로, 광해군을 왕으로 세운 대북파 이이첨의 아들이다. 그는 정치적 밀약으로 좋아하던 이가 형과 혼약을 맺게 되지만, 이후 청상과부가 된 그를 여전히 바라보고 지키며 해바라기 같은 사랑을 키워가는 인물이다.

신현수는 훈훈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로맨스는 물론 코믹과 액션까지 장르를 아우르며 주목받아왔다. 그는 MBC ‘군주 - 가면의 주인’, JTBC ‘청춘시대’,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2’ 등 매 작품마다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기도. 이에 신현수가 로맨스 사극 ‘보쌈-운명을 훔치다’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신현수를 비롯해 정일우, 권유리 등이 출연하는 '보쌈-운명을 훔치다'는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