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헬스트레이너 겸 인기 유튜버 핏블리가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의 제117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본래 헬스트레이너로 활동하던 핏블리는 지난해 유튜브를 통해 난생처음 치즈볼을 먹는 모습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운영하던 헬스장을 열 수 없게 된 그는 자포자기한 심정으로 텅 빈 헬스장에서 생계형 먹방을 시작했다.

그동안 먹지 못했던 치킨과 치즈볼 등 고칼로리 음식을 마음껏 먹으며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표정을 지은 핏블리는 ‘BJ치즈볼’, ‘타락헬창’, ‘코로나가 만든 괴물’ 등 다양한 별명을 얻으며 단번에 구독자 66만 명의 인기 유튜버 반열에 올랐다. 

한편, 핏블리는 힘든 상황 속에서도 나눔을 실천해 누리꾼들의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먹방 수익금을 기부하고 코로나로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간식을 전달하는 등 선행을 펼친 그는 최근 폐업한 헬스장의 운동기구를 팔아 소년소녀가장들을 위해 모두 기부하겠다는 의지를 밝혀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았다.

이번 주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둔 핏블리는 “힘들 때 작은 관심이 큰 힘이 된다는 걸 몸소 느꼈다. 모든 분들이 좌절하지 않고 위기 속 기회를 꼭 찾았으면 좋겠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선행으로 사회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헬스트레이너 핏블리의 멋진 만남! 2월 27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