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수 (제공: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박혜수 (제공: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배우 박혜수가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이를 반박하는 글이 게재됐다.

25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박혜수 대청중 동창인데 이번 학폭 사건에 대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A씨는 "박혜수 대청중 동창인데, 지금 여론 안좋은것도 알고 욕먹을 각오하고 올리는거야"라며 "떠도는 루머로 다들 사람 하나 매장시키려는게 어쨌든 같은반 동창으로써 친하진 않았어도 이렇게 아무도 나서주지 않는게 너무 불쌍해서 글 쓴다"고 펜을 든 이유를 밝혔다.

A씨는 "난 중 3때 같은 7반이였고 그 당시에도 소문 많았던건 사실 맞아 그래서 나도 편견 가지고 봤었고. 근데 실제로 우후죽순 올라오는것처럼 행동을 진짜 하는걸 본적도 들은적도 없고 얘가 회장인가 부회장도 했어서 말도 꽤 나누고 했었다"라며 "반에서 애들이랑도 그냥 두루두루 잘지내고 그만큼 그냥 좀 나대고 시끄럽긴한데 소문 도는거처럼 그런 악질적인 애는 절대 아니였어. 단지 시끄럽고 나대는거 좋아하는 타입"이라고 했다.

이어 "상식적으로 누굴 때리고 삥듣고 이런애가 학급임원으로 뽑힐일은 없잖아. 그만큼 다른애들이랑 그냥 두루두루 잘지냈음"이라고 전했다.

A씨는 또한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친구들에 대해서도 의심했다. A씨는 "동창이라면 무조건 다 알텐데 나도 그친구들 무서워서 익명으로 남기지만 그당시에도 무서웠고 애들 많이 괴롭히고 다닌건 사실이잖아"라며 "근데 다들 조용히 있는것도 너무 답답해 아는사람들은 다 알텐데. 피해자라고 말하는 친구 중 한명은 심지어 같은 반이였고 박혜수랑 친하게 지냈잖아"라고 기존 피해자들의 주장을 전혀 뒤엎는 이야기를 했다.

마지막으로 A씨는 "입장 나온 후 그 이후에 비판할건 비판해야지 아직 밝혀진것도 아닌데 이렇게 무분별하게 사람 죽이기 하지는 말자"라며 "중 3때 너에 관한 소문들 믿고 안좋게 생각해서 미안했다 박혜수. 잘 밝혀내고 잘 일어나길 바랄게"라고 글을 맺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