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 사과, 언어폭력·성희롱 인정 'JYP 수난'

스트레이키즈 현진이 학교폭력 의혹에 대해 사과했다.

26일 현진은 스트레이키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올린 자필 사과문에서 “먼저 학창시절 저의 잘못된 언행으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지금보다 더 부족했던 시절 제가 했던 행동을 돌아보니 부끄럽고,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남을 배려하는 방법을 모랐던 저의 말과 행동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너무 늦었지만 깊이 반성하겠습니다”라며 “제가 사과를 하고 사과를 받아주었다고 해서 과거의 제가 남긴 상처가 완전히 사라지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알기에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현진은 학폭 관련 글 작성자와 직접 만나 의견을 청취했다. 소속사 측은 “혹여 연락이 닿지 못했지만 현진의 과거 언행으로 인해 상처를 받은 적이 있는 분들께도 이자리를 빌려 사과의 마씀을 전해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현진은 “뒤늦게나마 저로 인해 상처를 받은 분들에게 직접 만나 사과를 하고 또 이글을 통해서 용서를 구하는 말을 전할 수 있게 해주어서 염치없지만 고맙다고 말하고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현진은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그의 학교폭력을 제기하는 글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의 작성자 A씨는 자신을 현진과 같은 반 학생이라고 소개하며 현진으로부터 원인 모를 언어폭력과 성희롱 등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마땅한 증거를 모아두지 못했고 그저 학교 인증과 제 기억 그리고 친구들의 증언뿐”이라고 밝혔다.

현진은 학폭 논란으로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는 불참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