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유튜브 일냈다 '업로드 2일만에 30만뷰' 인기 1위
임영웅, 유튜브 일냈다 '업로드 2일만에 30만뷰' 인기 1위

임영웅이 ‘임영웅TV’ 이외에 개설한 ‘임영웅 shorts’에 유튜브 인기 급상승 영상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지난 23일 임영웅TV 이외에 ‘임영웅Shorts’ 채널을 개설했다.

 그 첫 영상으로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 연습하던 영상인 ‘울면서 후회하네’를 업로드했다. 

임영웅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30초 영상으로 #임영웅 을 만나는 유튜브채널 ‘임영웅Shorts’를 오픈했습니다!! 첫 영상으로 1년 전 미스터 트롯 경연. 연습 영상이 업로드되었습니다.  앞으로 짧은 동영상을 통해 다양한 모습으로 만나요!“라는 공지를 게시했다. 

30초가 안되는 짧은 영상인 '울면서 후회하네'는 업로드 2일만에 30만 뷰를 돌파했다.

이에 임영웅 인스타그램 오피셜에 "2020년 유튜브 최다 스트리밍 아티스트에 임영웅 님이 2위를 기록했습니다! 작년 한 해 여러분들의 뜨거운 사랑을 한 번 더 감사하고 기록하는 순간입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이 공개됐다. 

유튜브에서 발표한 스트리밍 순위로, 임영웅이 방탄소년단(BTS)에 이어 2위에 올랐다. 임영웅에 이어 그룹 블랙핑크, 가수 아이유, 그룹 트와이스, 그룹 레드벨벳, 그룹 오마이걸, 래퍼 창모, 가수 영탁, 그룹 있지(Itzy)가 뒤를 이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