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소상공인 애로 해소 및 밀착 지원, 4개 분야 84개 지원 정보 수록

광명시는 ‘2021년 중소기업 지원시책 안내’ 책자 1500부를 제작하여 배포했다.사진은 책자 모습이다. 사진=광명시
광명시는 ‘2021년 중소기업 지원시책 안내’ 책자 1500부를 제작하여 배포했다.사진은 책자 모습이다. 사진=광명시

(광명=국제뉴스)이승환 기자=경기 광명시는 경기도 및 유관기관의 중소기업 지원시책을 한 권으로 정리한 ‘2021년 중소기업 지원시책 안내’ 책자 1500부를 제작하여 배포했다고 25일 밝혔다.

중소기업 지원시책 안내책자에는 코로나 19로 인한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애로를 해소하고 밀착 지원하기 위하여 광명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2021년도 사업들이 총망라되어 있다.

중소기업육성자금 지원사업, 디자인 개발 지원 사업, 중소기업 개발생산판로 맞춤형 지원사업 등 시에서 추진하는 사업을 비롯 경기도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및 광명상공회의소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 등 4개 분야 84개 지원 정보를 상세히 수록했다.

시는 기업인 및 소상공인들이 관련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시청 민원실, 동 행정복지센터 민원실, 지역 내 지식산업센터, 공장등록업체 등에 배포, 시청 누리집(http://www.gm.go.kr/) 지역/경제 – 관련기관 기업지원 란에 게시해 누구든지 볼 수 있도록 했다.

박승원 시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이 관련 지원 사업을 쉽게 확인하고 도움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