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회장 등 35명 임원진 구성

▲ 김동수 군산상공회의소 회장
▲ 김동수 군산상공회의소 회장

(군산=국제뉴스) 조판철 기자 = 김동수 군산상공회의소 회장(66)이 연임됐다.

군산상공회의소는 24일 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임원선출을 위한 임시 의원총회를 열어 김동수 현 회장을 만장일치로 추대했다"고 밝혔다.

이날 임시의원총회에서는 앞으로 3년 동안 군산지역경제를 이끌어 갈   군산상공회의소 회장으로 김동수(66) 회장을 만장일치로 추대하였으며  부회장 10명, 감사2명, 상임의원 22명 등 총 35명의 임원진을 선출·구성했다. 

김동수 회장은 당선 소감을 통해 “현대중공업 군산공장의 가동중단과 한국지엠 군산공장 폐쇄로 인한 경제적 피해가 누적되는 가운데, 코로나 위기 등으로 지역경제가 어느 때보다 어려운 시기에, 군산상의가 지역경제 발전에 앞장서고 노사화합을 통해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어려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기차생산을 중심으로 시작하는 ‘군산상생형일자리’의 안정적인 정착과 2023 새만금세계잼버리 대회를 위한 남북도로와 동서도로의 개통과 고군산고품격관광개발을 통한 일자리 창출로 위기를 극복하고, 코로나백신 접종을 통한 경기회복을 희망한다.” 고 하였다.

이번 24대 군산상공회의소 임원의 임기는 3년이며, 상공회의소는 임기가 시작되는 해에 의원선거를 통해 회장을 선출하고 있다. 

■ 회장

▲ 김동수 군산도시가스㈜ 회장

◈ 부회장

▲고기점 리츠프라자관광호텔 회장 ▲한창범 ㈜삼원중공업 대표이사 ▲조성용 ㈜대두식품 대표이사 ▲김정훈 SJ오일㈜ 회장 ▲표영희 SGC에너지㈜ 전무이사 ▲안병구 ㈜유니드 공장장 ▲채승석 ㈜군장종합건설 회장 ▲박성주 군산레져산업㈜ 대표이사 ▲윤해구 백광산업㈜ 공장장 ▲한철 OCI㈜ 군산공장 공장장

◇감사

▲김석룡 ㈜전북은행 군산지점 지점장 ▲김성주 대흥산업가스㈜ 대표이사

◇상임의원

▲유복근 ㈜대창 대표이사 ▲조희민 ㈜풍림파마텍 대표이사 ▲장정익 우성여객자동차㈜ 대표이사 ▲심재왕 ㈜서원건설산업 대표이사 ▲나동문 (유)아리울수산 이사 ▲박유성 ㈜하나에너지 대표이사 ▲유희권 (유)대한이앤이 대표이사 ▲손명엽 서광수출포장 대표이사 ▲석상신 ㈜우성화학 대표이사 ▲지명철 월명토건㈜ 대표이사 ▲이강훈 한국유리공업㈜ 전무이사 ▲정월규 한국바스프㈜ 공장장 ▲김용화 두산인프라코어㈜ 공장장 ▲이종주 ㈜SH에너지화학 공장장 ▲최웅정 타타대우상용차㈜ 본부장 ▲백대준 (유)한성산기 대표이사 ▲홍승표 롯데칠성음료㈜ 군산공장 공장장 ▲최봉순 페이퍼코리아㈜공장장 ▲이종근 (유)군산아스콘 대표이사 ▲이지태 ㈜금호엔비텍 대표이사 ▲함경식 ㈜대운산업개발 대표이사 ▲김영상 (유)신일특수 대표이사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