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부녀회 ·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흥1동 새마을부녀회·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떡국 떡’ 선물세트 나눔 펼쳐
가흥1동 새마을부녀회·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떡국 떡’ 선물세트 나눔 펼쳐

(영주=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가흥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황미희)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오자금, 권서영)는 지난 3일 설맞이 ‘사랑의 떡국 떡’ 선물세트를 지역 내 저소득가구 80세대에 전달했다.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된 이번 행사는 새마을부녀회 기부 및 협의체 후원금으로 마련된 떡국 떡, 만두, 설렁탕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80개를 직접 포장해, ‘코로나19’로 홀로 명절을 보내야 하는 독거노인, 장애인, 청장년 1인가구 등 관내 저소득층에 나누며 훈훈한 정을 나누었다.

이날 선물세트를 전달받은 김모(여, 90세) 어르신은 “명절이래도 코로나 때문에 자식들 얼굴도 못보고 쓸쓸한 명절을 보내야 됐는데 이렇게 직접 찾아와서 떡국 떡 선물도 주고 안부도 물어주니 너무 고맙고 기쁘다.”고 말했다.

오자금 가흥1동장은 “명절 때마다 항상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어 주는 부녀회원 및 협의체 위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가흥1동 주민들 모두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