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감스트 인스타그램
감스트 실종 소식에 다이아TV 측 "개인적인 사안이라..." 조심스러운 입장

감스트 실종 소식에 누리꾼들의 걱정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28일 감스트와 파트너십 관계를 맺고 있는 다이아TV 측은  "개인적인 사안이라 답변이 어렵다"라며 감스트 실종과 관련 조심한 입장을 보였다.

이날 다이아TV 측은 한 매체에 "감스트는 다이아TV 소속 관계가 아닌, 유튜브 사업에 대해서만 업무를 진행하는 파트너 관계"라고 밝혔다.

앞서 27일 감스트의 유튜브 채널 감튜브의 관리자는 "안녕하세요 감튜브입니다. 지금 사실 저희도 연락이 안 되고 있는 상황이고 집에도 아무도 없는 거 같아서 뭐라 말씀드리기가 어려운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아무래도 공지를 기다려주시면 좋을 것 같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영상 재밌게 시청해주시라"라고 당부했다.

누리꾼들은 감스트가 오래전부터 우울증이 심했고 입원치료까지 받은 상황이여서 큰 우려를 나타내고 있는 상황이다.

감스트의 마지막 생방송은 지난 23일 인터넷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에서 진행했으며, 이후 생방송은 없는 상태다.

감스트는 스토커 난입으로 큰 스트레스를 받았으며, 크로마키 추락으로 인한 뇌진탕 사고 등을 겪은 바 있다.

특히 최근에도 뇌진탕 후유증으로 방송 중 구토를 하거나 약을 복용하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걱정을 샀다.

한편 감스트는 남다른 축구 해설과 게임방송 진행으로 국내 톱 BJ의 자리에 올랐으며, MBC 디지털 채널 축구 해설위원까지 맡은 바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