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토선생 저탄고지 도시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업데이트'
키토선생 저탄고지 도시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업데이트'

키토선생 저탄고지 도시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27일 오후 12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는 키토선생 저탄고지 도시락 관련 문제가 출제됐다.

이날 공개된 문제는 "시중에 나와있는 저칼로리 도시 락은 대부분 200g 내외의 용량 으로 구성되어 성인 남성이 포만 감을 느끼기에는 부족합니다. 키토선생 도시락은 누구든 든 든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도록 '000g으로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000에 들어갈 숫자 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350'이다.

두 번째 문제는 "전자레인지에 0분만 데우면 완성되는 간편 키토식, 키토선생 도시락은 저탄고지 식단을 하는 분들의 시간을 크게 아껴줘서 사 랑받고 있는데요. 이에 들어갈 숫 자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6'이다.

세 번째 문제는 "순탄수화물이란 몸에 흡수되어 우리를 살찌게 하는 탄수화물을 말합니다. 탄수화물 과잉 섭취는 '00000' 이라 불리는 인슐린 분비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살을 찌게 만드는 원인이 될 수 있는 데요, 그래서 음식을 섭취할 때 는 키토선생 도시락처럼 순탄수 화물이 낮은 음식을 선택하는 것 이 좋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 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ㅂㅁㅎㄹㅁ)"다.

정답은 '비만호르몬'이다.

네번째 퀴즈는 "우리 몸이 탄수화물이 아닌 지방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하는 상태를 0000 라고 말합니다. 탄수화물은 급격하게 연소되지만, 지방은 천천히 연소되는데요, 때문에 키토선생 도시락을 드시면서 지방을 연료로 사용하는 상태가 되면 안정적인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고, 식욕이 줄어들게 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힌트: ㅋㅌㅅㅅ)"이며 정답은 키토시스이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을 맞추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