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비지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업데이트 '눈길'
누비지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업데이트'

누비지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27일 오전 10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는 누비지오 관련 문제가 출제됐다.

이날 공개된 문제는 "기존 밀도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초고밀도 원사로 제작되어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한 먼지없는 0000 침구 세트 지금 특가 로 만나볼 시간! 0000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ㅇㄹㄱㄷ)"다.

정답은 '알러가드'다.

두 번째 퀴즈는 "누비지오 BEST 토퍼 중 가장 큰 인기를 차지한 0000 10CM 자 이언트 순면 토퍼 푸욱- 잠들고 싶다면 오늘이 기회! 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 성힌트 : ㄹㅇㅅㄹ)"다.

정답은 '리얼슬립'이다.

세 번째 퀴즈는 "통째로 빨아쓰는 워셔블 000 베개솜은 미세물질과 집먼지를 방지하는 초극세사로 제작되었 습니다. 오~래 사용해도 우수한 복원력을 보여주어 눕는 자세에 따라 내몸에 딱 맞게 잡아주며 오염되어도 통째로 빨면 되니까 위생적이기 까지 한 이 베개솜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ㄷㅅㄹ)"다.

정답은 '딥슬립'이다.

네번째 퀴즈는 "부드러운 촉감과 포근함이 묻어 나는 극세사 원단을 0000 기법 으로 가공하여 입체감과 볼륨감 을 더욱 돋보여주며 일반 극세사 보다 색감,촉감까지 훨씬 풍부하고 뛰어납니다. 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ㅊㅂㅇㅇ)"이며 정답은 착번아웃이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을 맞추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