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휴대폰 구매하면 선착순 1500명에게 최대 20만 포인트리 증정

(사진제공=KB국민은행) Liiv M 새해 맞이 대고객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KB국민은행) Liiv M 새해 맞이 대고객 이벤트 실시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 Liiv M(이하 리브엠)은 새해를 맞이해 리브엠 신규 개통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Liiv M에서 준비한 새해 건강 선물(갤럭시핏2)’ 이벤트는 대상 요금제 3종 중 택1 해 최초로 개통한 후 응모한 고객 2021명에게 갤럭시 핏2 스마트밴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대상 요금제는 Liiv M LTE 11GB+ 요금제, 나라사랑 LTE 요금제, 국민든든 LTE 요금제이다.

‘갤럭시 S21 출시 기념 Liiv M 개통하고 S21 패턴 풀면 최대 20만 포인트리가 팡팡!’이벤트는 3월말까지 진행된다.

Liiv M Shop 또는 KB국민은행 가산디지털종합금융센터 내 삼성 모바일스토어에서 최신형 갤럭시(S21, S20 fe, 노트20 등) 구매 고객 중 Liiv M 개통 고객에게 KB 거래 미션에 따라 최대 2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1500대 판매 완료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또, Liiv M Shop에서 KB국민카드로 갤럭시 S21 시리즈를 사전 구매 하면 13% 캐시백 할인이 제공되며,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리브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Liiv M 개통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2021년 새해 가계 통신비 절감에 도움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