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옥주현 SNS
옥주현 일침, 그녀는 왜 분노했나?

옥주현 일침 SNS 글이 화제다.

26일 옥주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얼마 전 일차 티켓 오픈 된 날 접속수 과다로 몇분간 서버가 다운되고 그 후 삼분만에 매진이 되었다고 들었다"고 운을뗐다.

이어 "취소티켓도 안뜬다는 얘기도. 오래 기다려온 관객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진정 이 작품을 사랑하는 분들만 함께 할 수 있도록 좀 도와달라"라고 호소, "티켓팅 끝나자마자 바로 이쩜오배가 넘는 가격으로 암표 올라오게 하는 분들에게 인간적으로 부탁 좀 하겠다. 그러지 말아달라"라며 암표상들을 꼬집었다.

끝으로 "곧 오픈되는 구정연휴 회차 티켓팅때 보겠다. 그리고 잡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뮤지컬 '위키드'는 오는 2월 16일 서울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개막하며,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설 연휴 3일간 추가 공연을 확정했다. 옥주현은 마녀 엘파바 역으로 캐스팅됐다.

이하 옥주현 SNS 글 전문

얼마전 일차 티켓 오픈 된 날

접속수 과다로 몇분간 서버가 다운되고 그후 삼분만에 매진이 되었다고 들었습니다. 취소티켓도 안뜬다는 얘기도. 오래 기다려온 관객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진정 이 작품을 사랑하는 분들만 함께 할 수 있도록 좀 도와주세요.
티켓팅 끝나자마자 바로 이쩜오배가 넘는 가격으로 암표 올라오게 하는 분들에게 인간적으로 부탁 좀 드립니다.

그러지 맙시다. 말아주세요. 그렇게 원망 산 돈 챙기면 나쁜 재수 붙는다-진짜야.

곧 오픈되는 구정연휴 회차 티켓팅때 보겠습니다. 그리고 잡을거에요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