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러댄라이프 땀복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최신 정답 '업데이트'
베러댄라이프 땀복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최신 정답 '업데이트'

베러댄라이프 땀복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26일 오후 2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는 베러댄라이프 땀복 관련 문제가 출제됐다.

이날 공개된 문제는 "베러댄라이프 땀복은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해주는 대한민국 1위 0000 입니다. 여기서,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 ㄱㅁㄸㅂ )"다.

정답은 '국민땀복'이다.

두번째 퀴즈는 "베러댄라이프 땀복은 국내 최다 회원 수 다이어트 커뮤니티에서 추천하는 땀복으로, 땀복 제품 중 가장 많은 실제 고객 리뷰수 와 땀복 전체 000 1위를 기록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 ㅍㅁㄹ)"이며 정답은 판매량이다.

세번째 퀴즈는 "베러댄라이프 땀복 000 000 기능성 원단은 체내의 열을 100% 가두고, 단 시간 내에 땀 을 흘리게 만들어 체중조절과 운 동시간 단축에 도움을 주는 역할 을 합니다. 여기서, 빈칸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 트 : ㅎㅇㅍㅅㅌㅍ)"이며 정답은 하이퍼스팀팩이다.

네번째 퀴즈는 "베러댄라이프 땀복은 국내 1 위 다이어트 땀복 달성을 기념 하며, 고객들을 위한 70% 할인 00000 를 진행합니다. 여기 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 일까요? (초성 힌트 : ㄱㄱㄱㅅㅈ)"이며 정답은 고객감사제이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을 맞추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