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 음원 발매에 '관심 폭발'
'미스터트롯'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 음원 발매에 '관심 폭발'

'미스터트롯'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 음원 발매 소식이 전해졌다.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39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오늘 26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임영웅의 '걷고 싶다'를 시작으로 영탁의 '꽃길', 이찬원의 '첫정', '뱀이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의 '사랑해 누나'가 수록됐다.

여기에 정동원의 '걷다 보면', 장민호의 '울지마', 김희재의 '아직도 그대는 내 사랑'을 비롯해 임영웅, 진미령이 부른 '미운 사랑', 김희재, 김혜연이 부른 '토요일 밤에'까지 총 10곡이 수록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트롯계를 책임지는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여왕벌6(진미령, 문희옥, 이은하, 김혜연, 윙크, 윤수현)의 만남이 성사됐다.

여왕벌6와 폭발적인 시너지로 펼쳐진 TOP6의 역대급 무대에 많은 관심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오늘 26일 발매된 '사랑의 콜센타 PART39' 앨범에도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목요일 밤에서 금요일로 시간을 옮겨온 '사랑의 콜센타'는 편성 변경 후에도 금요일 동시간대 예능 1위를 차지하며 철옹성 같은 굳건한 인기를 증명했다.

(사진제공=쇼플레이)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