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 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업데이트'
픽스 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업데이트'

픽스 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26일 오전 11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는 픽스 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관련 문제가 출제됐다.

이날 공개된 문제는 "픽스 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2세 대는 더 정교해진 튜닝과 고가의 오디오 기기에서 많이 사용하는 최신 고음질 00 지원으로 왜곡 없는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00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ㅋㄷ)"이다.

정답은 '코덱'이다.

두 번째 문제는 "픽스 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2세 대는 강력한 중저음을 구현하는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적용해 웅 장한 우퍼사운드를 완벽 구현하 며 인체공학적 00도 설계로 안 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해 장시간 착용에도 부담이 없습니다. 00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57'이다.

세 번째 퀴즈는 "완벽한 좌우밸런스의 고음질 픽 스 프리 블루투스 이어폰은 꺼내 는 순간 자동 연결되는 시스템을 제공하며, 고효율 배터리가 탑재 되어 00시간의 긴 대기시간을 제공합니다. 00에 들어갈 숫자 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40'이다.

네번째 퀴즈는 "픽스 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2세대는 왜곡없는 사운드 뿐만 아니라 폭넓은 주파수 지원으로 모든 000를 완벽 구현하여 최적의 사운드로 다양한 장르를 완벽하 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ㅇㅇㄷ)"이며 정답은 음역대이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을 맞추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