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관련 키워드가 예년과 다르게 가시적으로 증가한 요즘, 성형 정보가 필요한 이용자들을 위해 '티안나' 어플이 런칭됐다. 티안나의 "관계자는 조만간 런칭을 앞둔 어플 '티안나'는 오는 2021년 1월 4일 공식적으로 런칭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티안나'는 시대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통해 병원에 방문하지 않아도 충분한 상담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기존의 사진후기에서 한 층 진화한 영상후기를 통해서 세부적인 사항들을 관찰할 수 있도록 하였고 세계적 얼굴인식시스템을 도임하여 부위부터 가격까지 손 쉽게 파악 가능한 자가진단 서비스도 제공한다.

'티안나' 런칭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또한 준비되어있다. 앱 내 활동 포인트만 모아도 에어팟 프로의 행운을 얻을 수 있는 '티끌모아 태산'이벤트부터 자가진단 결과를 공유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 영상후기를 공유하면 CU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까지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 중이다.

'티안나' 어플의 관계자는 "영상후기, 자가진단 이벤트는 3월 19일까지인데 티끌모아 태산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라서 많은 참여를 권장드리고 싶다."며 참여를 독려했다. 이어 "성형시장에서 티안나가 있어야 할 위치에서 묵묵히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