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김새롬 SNS
출처 김새롬 SNS

방송인 김새롬이 홈쇼핑 방송 중 같은 시간대 방영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를 겨냥해 “중요하지 않다”는 발언을 해 시청자들의 비난을 받아 사과문을 게시했다.

김새롬은 지난 23일 밤 GS홈쇼핑 생방송에서 제품을 홍보하며 “그것이 알고 싶다 끝났나?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다”라고 말했다. 같은 시각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정인아 미안해, 그리고 우리의 분노가 가야 할 길’ 편으로 아동 학대로 세상을 떠난 ‘정인이 사건’ 그 후의 대안을 고민하는 내용을 다뤘다.

김새롬의 이런 발언은 순식간에 눈, 온라인 커뮤니티 등으로 퍼져나갔고 네티즌들은 “기가 차서 말이 안나온다. 쇼호스트 당장 하차하라” “GS랑 김새롬 손절이다” 등의 비난이 쏟아졌다.

이를 인지한 그는 결국 사과문을 올려 진화에 나섰다.

24일 김새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금 전 마친 생방송 진행 중 타 프로그램에 대한 저의 언급에 대하여 반성하는 마음에 글을 남긴다"라며 "오늘의 주제가 저 또한 많이 가슴 아파했고 많이 분노했던 사건을 다루고 있었다는 것을 미처 알지 못했고 또 몰랐더라도 프로그램 특성상 늘 중요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중하지 못한 발언을 한 제 자신에게도 많은 실망을 했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한편 김새롬은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 "이혼의 아이콘이 되고 싶다", "결혼반지를 녹여 펜던트를 만들었다" 등 자신만의 유쾌한 이혼 아픔 극복법을 드러내 주목받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