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그동안 이혼 사유가 공개되지않았던 이하늘 박유선의 결정적인 이혼사유가 공개됐다.

23일 실검 차트에 '이하늘 박유선' 키워드가 떠오르며 둘의 이혼사유가 전해졌다.

지난 18일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이하늘, 박유선 전 부부는 3주만에 재회한 둘의 모습을 그렸다.

이날 박유선과 이하늘, 시누이는 오랜만의 대화를 나누던 중 이하늘과 이혼의 결정적인 영향을 끼친 '악플'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다.

박유선은 결혼 기사가 뜨자마자 쏟아졌던 악플 이야기를 꺼내며, 11년 연애 끝에 결혼을 결심하고 결혼식까지 한 달 반이 남은 시점에서 악플로 인해 법적 대응까지 준비하며 보냈던 어렵고 힘든 시간을 토로했다.

당시 이하늘이 SNS에 올린 심경글 내용은 "내가 가는길이 가시밭길이라도 가야겠다!!! 늦었지만 구차하더라도 변명하고 해명하고 정면으로 부딪혀보는걸로, 힘들고 긴 싸움이 되겠지만 하나 하나 찾아서 같이 똥밭에서 굴러주기로 맘먹었다!! 있는것들은 변호사 준비해라!!"라고 전한 바 있다.

박유선은 "결혼 기사에 악플이 많이 달렸고, 오빠가 갑자기 확 질러 일을 칠 것 같아 불안했다. 아무도 말릴 수 없었다"라며 "내 인생을 오빠에게 걸었고, 11년 만에 결혼하게 됐는데 내 인생이 가시밭길로 가는 것이 서러웠다"라고 밝혔다.

이하늘은 "제정신이 아니라 그랬다. 똥물을 뒤집어 쓴 기분이었고 안 한 일까지 욕먹었다. 내 가족들이 욕 먹으니까 분노했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