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주윈스 이천지점, 이천시선양푸드뱅크에 연간 7천만원 상당 떡류 기탁하기로..

(주)주윈스 이천지점에서 생산하는 떡류 (사진제공=이천시 선양푸드뱅크)
(주)주윈스 이천지점에서 생산하는 떡류 (사진제공=이천시 선양푸드뱅크)

(이천=국제뉴스) 김덕기 기자 = 경기도 이천시 선양푸드뱅크는 지난 22일 선양푸드뱅크 사무실에서 이천시 마장면 소재 (주)주윈스 이천지점과 사회적 배려계층을 위한 식품기탁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이천시 선양푸드뱅크 곽연석 대표와 (주)주윈스 이천지점 설용자 대표를 대신하여 서경태 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협약에 따라 친환경 국내산 원재료로 기장떡류를 전문 생산하는 식품제조업체인 (주)주윈스 이천지점은 매주 2회 이상, 연간 약 5,000상자(환가 약 7,000만원 상당 추정)의 자사 생산 떡류를 이천시 선양푸드뱅크에 기탁하기로 했다.

이천시 선양푸드뱅크는 (주)주윈스 이천지점으로부터 기탁 받은 떡류를 관내 800여 취약계층 및 저소득계층에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하기로 했다.

이천시 선양푸드뱅크 곽연석 대표는 협약식에서 “이번 협약에 기꺼이 응해주신 (주)주윈스 이천지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해주시는 소중한 뜻을 되새겨 관내 소외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주)주윈스 이천지점 서경태 이사는 “이번 식품기탁협약은 지속적인 식품기부를 통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자 이뤄졌다”며, “기탁되는 (주)주윈스 식품이 이천관내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