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앱을 통한 비대면 예약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병원에서도 앱을 통하여 근처 가까운 소아과나 내과를 예약하는 시스템이 선을 보이고 있고, 이는 최근 미용성형시장에도 다양하게 시도가 되고 있다. 대표적인 앱이 쁘띠파티인데,쁘띠파티라는 앱은 앱을 통해 수익을 발생시키지 않는 비상업적인 앱으로 따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순수한 예약만을 위한 앱이다.

주로 보톡스, 필러 등 쁘띠 시술과 록팻이라고 하는 지방추출주사의 시술 예약을 위해 사용되고 있다. 룩팻은 복부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 팔지방흡입 등의 지방흡입을 특정한 부위만 국소마취를 통해 가는 케뉼라를 사용해 적당한 양의 지방을 추출하는 시술로 룩팻은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작은 범위의 지방흡입이다.

강남삼성라마르에서는 쁘띠파티라는 셀프 예약 기능과 개인 시술 내역 및 시술비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앱을 통하여 합리적인 비용으로 보톡스, 필러 시술을 받을 수 있는 쁘띠파티 데이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이 날은 하루만에 500명의 고객이 쁘띠파티 앱의 셀프 예약을 통해 수술예약을 하여 마감이 되었으며, 많은 사람이 신청을 하였음에도 긴 대기 시간없이 쁘띠시술이 이루어졌다.

쁘띠파티에서는 다양한 정품 보톡스와 필러시술을 할 수 있고, 쁘띠파티라는 앱을 통해서 간단하게 시술을 예약을 할 수 있어 좀 더 간편하게 보톡스, 필러 시술에 접할 수 있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오일영원장은 “쁘띠시술과 룩팻이 이미 대중화 된 지 오래입니다. 고객들이 좀 더 간편하고 안전하게 검증된 시술을 받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라고 쁘띠파티의 의미를 설명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