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프레인TPC

배우 오정세가 영화 '크리스마스 선물'(가제)에 출연한다.

영화 ‘크리스마스 선물’(가제)은 캐스팅 0순위 천만 배우이자 실검 1위 스캔들 메이커인 톱스타 박강(권상우)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휴먼 코미디 장르로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영화 '덕혜옹주', '더 폰' '탐정: 더 비기닝' 등 여러 흥행작의 각색을 맡고 ‘그래, 가족’을 연출한 마대윤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오정세는 극 중 박강의 오랜 친구이자 매니저인 '조윤' 역을 맡았다. 조윤은 과거 박강과 함께 연기를 했지만 현재는 과거의 꿈을 접고 자신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살아가는 한 가족의 가장. 오정세는 이 작품을 통해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따뜻하고 기분 좋은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2020년,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을 필두로 '흥행 요정'다운 활약을 시작한 오정세는 이어 '스토브리그', '사이코지만 괜찮아', '모범형사'를 통해 그야말로 냉온탕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매력과 깊이 있는 연기력을 선보였다.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문상태'의 성장을 인상적으로 그려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울렸고, '모범형사'에서는 절대 빌런 '오종태'로 분해 급이 다른 악인 연기로 극의 텐션을 견인했다.

스크린 속 오정세의 활약도 돋보였다. 제21회 전주국제영화제에 출품작이자 오는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나는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에서는 직장 동료인 정은(유다인 분)의 유일한 지지대가 되어주는 '막내' 역을 맡아 진한 휴머니즘을 담아냈고, 넷플릭스에서 공개 직후 숱한 화제를 모았던 영화 ‘콜’에서는 20년 동안 딸기농장을 운영해온 순박한 삼촌 '성호'로 등장해 남다른 존재감을 남기기도 했다. 이런 맹활약으로 오정세는 제21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 배우상을, '2020 SBS 연기대상'에서는 베스트 캐릭터 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처럼 매 작품마다 대중들에게 새로운 기대감을 안기는 믿고 보는 배우 오정세가 '크리스마스 선물'(가제)에서는 어떤 캐릭터로 변신해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