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도 녹이는 음색장인들의 따뜻한 커버 라이브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DAY6(데이식스) Young K(영케이)와 싱어송라이터 이민혁이 함께 부른 성시경의 ‘태양계’ 라이브 클립이 지난날(19일) 오후 5시 DAY6(데이식스) 유튜브 채널에서 깜짝 공개됐다.

DAY6(데이식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의 한 코너인 ‘YOUNG ONE’(영 원)은 Young K(영케이)가 다양한 곡들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전 세계 음악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는 라이브 클립 유튜브 콘텐츠이다. 이민혁은 이미 한차례 DAY6(데이식스) 원필과 ‘딩고’ 라디오 콘텐츠에서 함께 이민혁의 ‘우리 오늘 만날까’를 부른 적도 있어 팬들에게는 생소한 만남은 아니다.

오늘 공개되는 영상은 이민혁과 함께 듀엣으로 선보이는 성시경의 “태양계”로 이미 아이유, 권순관, 싱어게인 다린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사랑하는 명곡이다. 해당 영상에서는 모닥불 앞에서 따뜻한 분위기와 함께 이민혁만의 부드러운 음색과 영케이의 섬세한 목소리가 만나 두 훈훈한 듀엣을 보여주었다.

최근 이민혁은 크게 히트한 웹툰 '취향저격 그녀' OST(오리지널사운드트랙)인 '취기를 빌려' 원곡의 보컬로 알려지며 숨겨진 아티스트, 목소리 등으로 크게 화제 된 바 있다. 이민혁은 MBC ‘나를 사랑한 스파이’ OST ‘너만 몰라’ 그리고 지난 12월엔 소속사 선배 정동환과 함께 한 신곡 ‘재생’을 발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과 함께 자신의 음악 또한 한 단계 성장, 차세대 보컬리스트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