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은 건강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숙면을 해야지만, 스트레스 해소 및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하지만 자신에게 맞지 않는 베개를 사용하면 숙면을 하지 못 하며, 목 및 어깨 통증, 두통 등을 비롯해 다양한 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

베개는 숙면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본인의 체형과 맞지 않는 베개를 사용하면 잠을 자는데, 숙면을 취하지 못하고 불편하고 뒤척거리게 된다. 또 잘못된 베개 선택은 목건강에 안좋은 영향을 미치기도 한다. 특히 경추성 질환인 거북목이나 일자목, 목디스크 등 있다면 베개선택이 정말로 중요하다.

수면베개의 중요성을 인지한 천연라텍스 전문기업 로디아스는 편안하고 안전한 천연라텍스베개인 '무중력 슬립베개'를 홈페이지를 통해 40~6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그 외에도 방석, 죽부인, 경추베개, 거북목베개, 목디스크베개 까지 모두 할인행사 진행중이다.

천연라텍스 로디아스 무중력 슬립베개는 굴곡형 천연라텍스베개로 자는 동안 자연스럽게 C자형 커브를 만들어 경추를 가장 편안하게 받쳐주는 숙면베개다. 천연라텍스 특유의 탄력성으로 마치 머리가 공중에 떠있는 듯한 무중력 느낌을 받는다. 로디아스 무중력 수면베개는100%천연라텍스로 만들어서 항균성이 뛰어나 세균이 번식하지 못해 위생적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시중에 흔한 경추베개의 1/4가격이라는 것이다.

현재 문제가 되고 있는 라텍스 라돈검출에 대해서 대한라돈안전협회로부터 라돈안정 공식인증을 획득하였다.

로디아스의 무중력 슬립 숙면베개는 사이즈가 다양해 소비자들의 신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유아 및 어린이들에 맞는 유아베개와 낮은 경추베개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인기인 XS, S, M사이즈 그리고 일반적인 L사이즈와 XL사이즈가 있다. 다양한 사이즈로 자신에게 맞는 높이의 베개추천으로 편안하게 수면을 할 수 있다.

세계최고 품질평가기관인 독일 LGA에서 천연라텍스 최고점인 96점을 획득, 세계적인 SJR사 원료를 사용한 세계1위 품질의 브랜드 로디아스는 천연라텍스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가장 많은 종류의 천연라텍스 제품을 연구 개발 생산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