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성형강국 대한민국, 인기 성형어플의 기준을 제시하는 성형어플 '티안나'가 2021년 1월 4일에 공식적으로 서비스 런칭을 알렸다. 해당 어플은 최신 어플 트렌드를 반영하여 이용자들이 보다 신선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비대면성이 사회적 화두로 자리잡은 요즘, 시대에 발맞춘 티안나의 비대면상담 기능은 여러 부담을 현저히 감소시켜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기존의 성형 어플에서 사진으로 제공되던 정보들을 영상으로 제공하여 사진에서 볼 수 없는 각도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영상 후기와 세계적으로 검증된 얼굴 인식 라이브러리 기술에 기반한 성형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자가진단기능까지 이용자들의 편의를 잡으려고 노력한 모습을 볼 수 있다.

티안나는 어플 이용자들을 위해 티안나 어플 내 활동 포인트 '티끌'을 모으면 에어팟 프로, 교촌치킨 오리지날웨지감자세트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티끌모아 태산'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자가진단 결과를 공유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주는 이벤트와 영상 후기를 공유하면 CU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있다.

3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자가진단, 영상후기 이벤트에 비하면 티끌모아 태산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어 조금 서두르는 것이 좋아보인다.

'티안나'어플 관계자는 "성형강국인 대한민국에서 성형인구는 점점 더 증가하고있는데, 보다 신뢰도있고 폭넓은 정보들이 공유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대한민국 성형시장에서 저희 티안나 어플이 해야할 역할들을 묵묵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