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 바이오∙휴먼케어 건강식품 브랜드 빌리브네이처가 온 가족 건강을 책임지는 농축 시럽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 락플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빌리브네이처의 대표 브랜드로 800만 개 판매 신화를 기록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스테디셀러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 플러스’의 업그레이드 버전 제품이다.

이번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 락플러스’는 보완 및 수정을 거듭한 4세대 제품으로 더욱 강력한 효과를 갖춰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 제품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좋은 아연을 함유한 것은 물론 엘더베리와 수세미, 프로폴리스, 청미래덩굴을 비롯한 10가지 부원료를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만의 배합 비율로 완성된 고유 원료 [a3io-U 알파복합프리바이오]가 부원료로 첨가되어 기존 800만 개 판매 돌파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 플러스’ 구매 고객의 눈을 사로잡았다.

또한, 향료와 착색료, 보존료 등의 화학적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오직 원재료만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식품의약품안전처의 GMP 인증을 받았는데, 이는 상품 제조 관리의 기준을 통과한 제품을 의미하며, 안전성과 유효성을 품질면에서 보증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더불어 진한 농축액은 원액 그대로 섭취할 뿐만 아니라 물과 우유, 요거트 등에 넣어 희석해 먹으면 더욱 다양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면역기능의 중요성이 커지는 요즘,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 락플러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챙길 수 있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빌리브네이처 관계자는 “사랑해주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더욱 강력해진 건강기능식품을 런칭하여 보답하고자 한다”라며 “뿐만 아니라 신년을 맞아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해피 뉴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